미즈피부과

miz skin clinic

풍부한 임상 경험과 탄탄한 실력을 바탕으로 한분 한분 피부상태에
가장 알맞은 레이저로 조합하여 개별화된 맞춤치료를 합니다.

Re: 성인여드름관리관련문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미즈피부과 댓글 0건 조회 189회 작성일 23-05-19 12:10

본문

> > > 턱부분과 볼부분에 여드름으로보이는애가 나고있어서 > 현재 근처 피부과에서 항생제를 처방받아서 먹고있지만 크게 호전이있어보이지않아서 > 내방할경우에 진료가능한가요? 초진도 예약가능한지 예약없이 그냥 일단 방문하면될까요? > 원장님 진료후에 필요하다면 에스테틱관리로 > 여드름스케일링이나 압출같은것도 받아볼수있나요? 비용은어떻게될까요? > >


안녕하세요? 미즈피부과입니다.

여드름에는 다양한 치료법이 있는데 기본적인 치료는 압출이고 스팀으로 모공을 열고 압출후 스켈링, 비타민 이온치료(비타민하실경우 여드름 자국 재생에 더 효과적입니다.), 진정 팩 마무리 순으로 진행하고 1시간 내외정도 소요됩니다.(개인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그외 피지선억제와 여드름균 제거 등 좀 더 효과적인 치료는 네오빔, pdt,ptt, 브이레이저 등이 있습니다(홈피 여드름 치료부분을 참조하시면 좀 더 상세한 설명이 있습니다.). 

여드름이 나면서 검붉은 자국이나 흉이 많이 있으시다면 여드름 억제와 검붉은 자국 치료도 같이 병행하면서 치료받으시는 패키지 치료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비용은 치료횟수나 프로그램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이벤트 프로그램은 홈피에 팝업창에 있고 그외 프로그램은 내원하시면 상태를 진찰하고 다시 설명해 드립니다.

여드름 기본 압출과 스켈링 비타민 재생포함하면 4만원내외 정도 듭니다.

치료방법은 매우 다양한데 환자분님의 심하신 상태나 여러가지 사항들을 고려하여 상담 후 본인에게 최적의 치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위의 치료는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고 전반적인 피부상태도 호전되며 어느정도 여드름 재발 억제효과도 있습니다.

미즈피부과는 수많은 치료 경험을 바탕으로 최선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